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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안내

          A/S접수시 유의사항!
          반드시 AS규정을 읽어보시고 A/S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글리프스 정품에 한하여 A/S진행이 가능합니다.
          • 글리프스 정품이라 하여도 일반 수리업체를 통하여 수리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안 됩니다.
          • A/S 진행 시 반드시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S진행 가능하며, 부품(헤드 또는 샤프트)만 보내주시면 A/S가 불가합니다.
          • 유상A/S의 경우 입금확인 후 수리 진행됩니다.
          • 유상A/S 시 제품 자체 수리비용에 왕복 택배비, 왕복퀵서비스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그립, 헤드커버는 제품 자체의 특별한 하자가 아닌 경우 A/S대상에서 제외되며, 필요 시 재구매 가능합니다.
          • 일반적으로 퍼터의 정상 사용 범위를 벗어난 A/S유형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고객 과실로 인정되는 A/S유형의 경우는 A/S보증기간 내라도 제한적으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 구입 영수증을 분실하셨다면,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A/S 기간이 설정됩니다.
          무상 A/S 안내
          •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 기준 1년입니다.
          • 무상 보증기간 내 AS를 받은 경우 보증기간이 추가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 제품 구매 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 증빙자료(지불내역 또는 구매 영수증)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기준에 따라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 시타퍼터/중고퍼터를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으로 A/S를 진행하지 않으며, 유상A/S로 진행됩니다.
          • 무상&유상의 정상적인 A/S처리를 위해서는 글리프스에서 발행한 정품바코드가 인쇄된 홀로그램 부착된 퍼터에 한해 적용, 지원되며 본사나 지정대리점을 통한 A/S진행을 권장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A/S진행 시 별도의 처리기간과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유상 A/S 안내
          •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S가 적용됩니다.
          ※ 유상 A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에 같은 이상 발생 시1년간 무상 보증기간이 추가로 연장됩니다.
          •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스펙 변경을 위한 샤프트 교체 및 소모성 부품(그립)의 교체 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 A/S 진행(헤드는 스펙 변경 불가)
              - 사용자의 과실 및 취급부주의로 인정되는 파손.
          • 최초 판매일 기준 3년이상 경과한 제품의 경우,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대체되어 수리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사항은 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피해보상기준을 적용함.
          A/S 적용 규정
          • 퍼터 A/S접수 시는 반드시 파손된 부속 모두를 보내주셔야 가능하며, A/S 완료 후 발생된 부속은 반납하시는 조건하에 유상,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 타 repair / fitting center를 이용하여 퍼터를 수리 하거나 별도의 fitting을 실시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퍼터의 헤드 및 샤프트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당사의 클럽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받으신 퍼터는, 추가 보증기간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입한 스펙을 다른 스펙으로 교환 시는 보증 기간과 관련 없이 유상 적용 됩니다. (그립 교환 포함)
          • 타 메이커의 샤프트 또는 그립으로 교환한 퍼터수리를 의뢰했을 경우 특별한 요구사항이 없을 경우 상품 출시의 상태의 스윙웨이트가 적용됩니다.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된 모든 퍼터는 (A/S 수리 전 & 수리 후) 접수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하며,
              해당기간 경과 시는 퍼터에 대한 어떤 형태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모든 용품의 무상 A/S기간은 1년간입니다.
          위험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 퍼터를 사용하시기 이전에 반드시 각 부분에 이상이 없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샤프트와 헤드의 갈라짐이나 깨짐,
              헤드와 샤프트의 접합부의 헐렁함이나 틈이 있는 것을 사용하면 위험하오니 A/S 후에 사용해 주세요.
          • 골프볼 또는 골프연습용기구(클럽으로 타격하기 위하여 설계된 것) 이외의 것을 타격하지 마세요.
          • 퍼터를 사용할 때에는 수목, 물이 고여있는 곳, 로프 틀에 닿지 않는지 확인해 주세요. 수목에 샤프트가 강하게 부딪히게 되면 파손되고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해 주세요.
          • 콘크리트, 아스팔트, 돌 등의 딱딱한 것 위에서는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 퍼터를 지팡이 대신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 샤프트의 딱딱함과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과도한 힘을 가하거나 휘거나 하지 말아 주세요.
          • 퍼터는 그린 위에서 또는 그린주변의 어프로치 외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 퍼터그립이 심한 번들거림, 마모, 균열이 간 경우 새 그립으로 교체 하여 사용하세요.
          • 헤드의 타구면 이외로의 타구는 파손의 원인이 되므로 피해 주세요.
          • 퍼터에 심각한 수준의 상처가 나지 않게 사용해 주세요. 예를 들어 골프공 이외의 돌이나 나무 등을 치지 말아 주세요.
              - 퍼터를 함부로 던지지 말아 주세요.
              - 퍼터를 밟지 말아 주세요.
              - 퍼터의 위에 물건을 올려놓지 말아 주세요.
              - 캐디백에서 골프클럽을 넣거나 뺄 때에는 샤프트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강한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해 주세요.
              - 퍼터를 들고 옮길 때와 택배 등을 이용해 운반할 경우에는 긁히거나 부딪힘이 생기지 않도록 해 주세요.
          • 만일, 골프클럽이 파손됐을 경우에는 날카로운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취급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손질방법
          퍼터를 건조, 습기, 녹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아름다운 광택을 지속시키고, 보다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 후 아래와 같이 손질을 해야 합니다.
          • 퍼터의 페이스면, 솔 등에 묻은 모래, 진흙, 잔디 등 이물질을 브러쉬 등으로 털어주세오
          • 티탄, 스테인레스, 코팅된 연철은 녹이 덜 스는 소재이지만, 보관조건에 따라서는 녹이 슬 경우도 있습니다.
          • 마른 천으로 오물과 수분 농약 비료 등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 비오는 날에 플레이했을 경우엔 마른 천으로 물기를 잘 닦아내 주세요.
          보관
          • 라운딩 중 카트에 보관할 때에는 퍼터 헤드커버를 씌운 상태로 보관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글리프스 퍼터는 헤드소재의 특성상 일반퍼터보다 더 연하여 다른 헤드와 부딪칠 경우에 손상될 수 있습니다.
          • 고온, 다습한 장소는 피해주세요.
          •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에는 오래 두지 마시고, 화기에 가까이 하면 그립, 헤드와 샤프트 접합부 등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어린이가 꺼내어 휘두르는 일이 없도록 관리해 주세요.
          • 떨어지거나 쓰러지지 않는 장소에 보관해 주세요.
          • 차 트렁크에 오랫동안 보관하지 마세요. 특히 여름철에 더욱 주의해 주세요.
          수리, 교환
          수리, 교환에 대해서는 안정상의 문제도 있으므로 반드시 구입하신 글리프스 본사 또는 지정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조, 변경
          퍼터를 개조, 변경하셨을 경우에는 제조사로서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파손 (A/S가 발생한 제품)
          파손된 제품의 모든 부품을 당사의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처리 소요기간
          수선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접수일로부터 3주 이내입니다.(단, 자재구입 및 난이도에 따라 다소 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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